SERVICE CENTER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하여 최고의 제품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할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고장상담
제품 A/S 및 문의 사항에 관한상담은 문테크 02-707-1050, 02-703-1445 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용산구 청파로 83(한강로3가) 원효로상가 4동 208호 / (지번)서울 용산구 원효로3가 51-30 (매주 일요일 휴무)
무상수리
제품별 보증기간(1년)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고장발생시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경화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취급 부주의, 파손 등)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으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배터리, 램프 등)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유상수리 서비스의 재불량시 요금적용 기준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가 수리 후 동일 제품에서 동일 증상이 재발한 경우에는 최근 수리일로부터 3개월까지는 무상으로 처리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라함은 소비자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해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에 의 합니다.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요금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 운송도중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가능하면 오리지널 박스에 담아 보내주십시오
- 오리지널 박스를 분실 또는 폐기 하였을경우 외부 충격으로 부터 제품을 보호할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후 보내주십시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도중 제품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연락처, 구입일/구입처, 고장내용, 부속품 내용및 기다 탕부 사항등을 상세하게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 운임 : 무상수리의 경우 수리 후 반송시 발생되는 운임을 당사에서 부담하며, 유상 수리의 겨 ㅇ우 접수 및 반송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부담입니다.
-